Clicks35
ko.news

대주교 Paglia는 거짓말쟁이: 의회의 존재 공식적으로 확인

Congregation for the Doctrine of the Faith의 Mosignor Alejandro Cifres는 교황 Francis의 뜻에 따라, 인공 피임을 금지하는 Paul VI의 회칙적인 Humanae Vitae (1986)의 역사를 "조사"하는 의회가 있다고 시인했다.

Cifres는 호주 주교들의 kathpress.at의 뉴스 에이전시와 얘기했다 (2월 1일).

이미 5월 11일에 바티카니스타 Marco Tosatti는 Humanae Vitae의 뜻에서 멀어지게 해석하려는 비밀 의회에 관한 기사 를 냈다. 6월, 이 이탈리아 역사가 Roberto de Mattei는 그 멤버들을 나열하기 까지 했다.

어쨌든, Pontifical Academy for Life 회장인 인 논란적인 대주교 Vincezo Paglia는 6월 16일 세상에 "Humanae Vitae를 재독하고 재해석하기 위해 소집된 교황 의회가 없다고 내가 확인할 수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6월 26일 또다른 바티카니스타 Andrea Gagliarducci는 의회가 "공부 그룹"으로 불렸다고 말했다.

그림: Vincenzo Paglia, © acsonline, CC BY-SA, #newsAyyozyvc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