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45

추기경 Kasper, 신부 독신 폐지를 위한 노력

울트라-자유주의 및 영향력있는 추기경 Walter Kasper가 신부 독신을 폐지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그리고 신속하게" 생각하기를 요청했다. kathpress에게 얘기하며 (2월 19일), Kasper는 …더 보기
울트라-자유주의 및 영향력있는 추기경 Walter Kasper가 신부 독신을 폐지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그리고 신속하게" 생각하기를 요청했다.
kathpress에게 얘기하며 (2월 19일), Kasper는 결혼한 신부들이 들린바로는 신부가 모자란 것에 대한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비록 교회의 진정한 문제는 신앙의 부족이더라도). Kasper는 결혼한 부제들을 임명하는 것으로 시작하기를 제안한다.
2005년 10월, Benedict XVI의 선거 후, Kasper는 Radio Vatican에게 "이 문제는 생각보다 더 복잡하기" 때문에 결혼한 신부들이 곧 등장할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너무 많은 가톨릭 신부들이 무엇이 맞고 틀린지와 상관없이 어느 시점에 자신이 원하는 것에 맞는데로 아무말이나 하면서, 진실에 대해 정치인 처럼 행동하는 것이 점점 분명해 지고 있다.
그림: Walter Kasper, © Mazur, catholicchurch.org.uk CC BY-NC, #newsKygtfhucb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