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6
ko.news

추기경 Daneels 사망 - Georg Ratzinger에 의하면 그는 "가톨릭이 아니"

극좌파, 낙태 및 게이 찬성 Brussels 추기경 Godfried Daneels (85)가 죽었다 (3월 14일).

교황 Francis는 그를 "신앙 높은 신부"라고 부르고 현 교회의 문제들에 대해 그의 알려진 주의력을 칭찬하며 프랑스 전문을 보냈다.

Francis는 Danneels의 가족 시노드로의 참가 [Francis가 그를 대사로 직접 뽑았기 때문에] 를 지적한다. 이는 Danneels는 동성애 학대를 숨긴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공공 스캔들을 일으켰다.

Danneels은 좌파 교황 - 더 좋게는 추기경 Bergoglio - 을 당선하려는 계획을 1996년 시작한 추기경들의 그룹인 St Gallen 마피아라고 부르는 조직의 멤버였다.

2015년, Danneels가 1990년 원하지 않는 벨기에 왕 Baudouin이 그 나라 낙태 법에 서명하도록 설득하려 했다는 것을 정치인들이 밝혔다.

Monsignor Georg Ratzinger은 2005년 Danneels의 성명들이 "가톨릭 이해와 상응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림: Godfried Danneels, © Mazur/catholicnews.org.uk, CC BY-SA, #newsNjitegxfj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