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0
ko.news

Curia 개혁 계획: "매우 부정적 인상", "좋지 못한 질"

Marco Tosatti은 다가오는 Roman Curia 개혁을 위한 문서 Praedicate Evangelium의 초본을 보았고 "매우 부정적인 인상"을 받았다.

"나는 공식적 그리고 물질적 견해로 볼 때, 매우 낮은 질에 놀랐다"고 그는 그의 블로그에 적는다 (5/11).

Tosatti는 "지혜의 유산"을 가진 "원주민적 문화들" 과 "모든 인류를 위한 재산"인 "우주적 그리고 정신적 균형"을 가치있게 여기고 보호하라고 교황회에 요청하는 항조 130를 예로 든다.

"우주적?" Tosatti는 묻는다. [가톨릭들 중 이는 흔하게 "이단"이라고 불리고 이는 성서에 의하면 악마 숭배의 한 형식이다].

Tosatti는 Francis의 "친화"에 대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모든 추기경들에게 리뷰를 위해 보내지지 않았는지를 묻는다: "이들은 Francis에게 정확히 조언을 줄 추기경들이다, 사제각모를 씌우기 위함이 아니라".

Francis는 현제 2명 추기경들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고 있다고 Tosatti가 적는다:

패배자 추기경 Reinhard Marx 와 스캔들 추기경 Oscar Rodríguez Maradiaga. 이들 모두 Roman Curia에 직위를 가진적이 없다.

그림: © Mazur/catholicnews.org.uk, CC BY-NC-SA, #newsAvxxvgqs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