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46
ko.news

"개개의 경우" 술수: 추기경 Marx 동성 커플을 축복

Munich 추기경 Reinhard Marx (64세)는 "여기에 별 문제가 없다"고 더하며, 그의 신부들에게 동성애인들에게 전례적 "격려" [독일어: "Zuspruch"]를 주도록 부축였다.

Bayerischer Rundfunk 에 얘기하면서 (2월 3일), Marx는 그의 말이 게이 가짜-결혼에 대한 일반적 허락으로 이해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비록 이것이 정확히 그의 성명으로 인해 나타날 효과이며 Marx가 이를 앎에도 불구하고.

Marx는 게이 커플들이 축복될수 있냐는 질문에 "네, 일반적 해결책들이 없다."고 답했다. 그는 게이-축복을 "개개의 경우" 술수를 이용해 소개하고 싶어하고, 교회와 복음이 모든 동성행위를 세속적 죄라고 고려함에도 불구하고, 게이 커플들을 축복하는 것은 "규제 할 수 없는 것들"에 속한다고 주장한다.

어쨌든, Marx는 이 교구 신부들에게 [굉장히 비도덕적인] 동성애 커플들을 축복 할지 않할지에 대한 결정의 짐을 지게하려고 한다. 곧 독일에서는 게이 커플들 축복을 부정하는 것이 신부들을 해고할 한 이유가 될것이다.

#newsYoqzveghab
댓글 쓰기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추기경 Marx 세계 면전에 거짓말, "난 한번도 게이 축복을 주장한 …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