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89

"나는 이해 하지 못하지만, 신은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

택사스 Sutherland Springs' Baptist Church의 pastor인 Frank Pomeroy는 26의 사망자를 낸 집단 발포 후에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신은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고 공개적으로 말햇다 …더 보기
택사스 Sutherland Springs' Baptist Church의 pastor인 Frank Pomeroy는 26의 사망자를 낸 집단 발포 후에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신은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고 공개적으로 말햇다. 이 범죄는 무신론자 무력자에 의해 행해졌다.
Pomeroy는 자신이 사람들에게 "삶이 어떤일을 가져와도, 자신 스스로의 이해 보다는 신에게 기대라."고 말한다고 했다.
그의 형제 Scott은 소셜 네트워크에, "나는 오늘 아침 많은 친구들과 가족들을 잃었지만, 이는 예수가 그들을 더 필요로 했다는 뜻이다. 나는 더러운 공기를 마지막으로 마시고 고통과 통증이 없는 새로운 몸으로 천국의 공기를 처음으로 마신 이들을 모두 알고있다."고 적었다.
"우리는 매일 죽고있고 어디서 영원히 보내느냐가 가장 중요한 것이다. 돈, 직장, 교육, 소유물이 아닌, 단지 당신이 사랑하는 이들과, 예수 [그리스도]와의 관계 말이다."
그림: Ruger AR-556, © SenseiAlan, wikipedia CC BY-SA, #newsWoseljau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