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Fatima
76

매월 첫 번째 토요일

see: 5 SATURDAYS FOR OUR LADY - forward message

매월 첫 번째 토요일

첫째 토요일 헌신 - 헌신 의 보람 가톨릭 교회 . 그것은의 메시지의 일부입니다 파티마 .

계시의 내용 [ 편집 ]

1925년 12월 10일는 자매 루시는 아동의 계시를받을 수 있었다 예수 , 보유 마리아 와 가시의 심장 머리의 왕관을 드러내는를 :

의 연민이 마음 당신의 가장 거룩한의 어머니 는 또 다시 상처 은혜를 모르는 남자 가시로 둘러싸인를, 그 비용의 가시 powyciągał으로 행동 할 일이 없다.

그리고 마리아는 추가했다 :

내 딸, 내 마음은 신성 모독과 배은망덕을 통해 은혜를 모르는 사람은 끊임없이 상처를 가시로 둘러싸인 모습입니다. 적어도 당신이 나에게 기쁨을 가져다 내 이름에게 선언하는 노력, 즉 십오분 투기에 대한 이상 첫 번째 토요일에 5 개월 동안 묵주기도를 암송, 성찬식을, 자백을 축하 모든 사람들에게 구원에 필요한 은혜와 죽음의 시간에 올 것이다 묵주기도의 다섯 신비 구제의 의도에 나를 따라야한다.

다음으로, 예수께서는 속죄해야하는 범죄가 무엇인지 설명했다 :

깨끗한 기분을 상하게 내 딸, 모욕의 다섯 종류 마리아의 심장 :

I. 에 대한 모욕 성모 마리아 축일 ,

II. 그녀의 순결에 대해,

III. 그녀에 대한 하나님의 어머니 ,

IV. 어린이 무관심, 경멸과 뽀얀 어머니 심지어 증오의 마음에 심어을 시도하는 모욕,

V. 성도의 그녀의 묘사에 메리의 기분을 상하게 신성 모독.


예배 축하의 원칙 [ 편집 ]

1.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고백.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백은 첫 번째 토요일에 개최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필요 조건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의 상태에 있어야 은혜 복용, 성찬식을 .

2.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성찬식.

3. 거부 묵주 월의 첫 번째 토요일에 보상을. 그냥 묵 (5 비밀)의 한 부분을 거부합니다.

그것은 묵주의 특별한 암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후 우박 메리는 해당 통화 (다섯 신비의 각각 다른)에 추가됩니다

I. 저장하고 성모 마리아 축일에 우리의 믿음을 곱 : 제발!

II. 저장하고 계속 처녀성에 우리의 믿음을 곱 : 제발!

III. 저장하고 하나님의 어머니의 진정한 존엄성에 우리의 믿음을 곱 : 제발!

IV. 저장하고 우리의 헌신에 번성 이미지에 대한 사랑 : 제발!

V. 하십시오 : 모든 마음 Rozpromień 당신에게 사랑과 완벽한 헌신의 빛!


4. 열 다섯에 다섯 명상 묵주의 신비 월의 첫 번째 토요일. 이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translate.google.com/translate

see: 5 SATURDAYS FOR OUR LADY - forward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