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클릭 수
9
ko.news

베네딕트 XVI의 합당화 편지가 모두 공개

독일 다수정치 신문 bild.de는 9월 21일 이전 베네딕트 XVI가 2017년 11월 추기경 Brandmüller에게 쓴 합당화 편지 2개의 팩스를 공개했다.

첫 번째 편지에서 베네딕트는 나치에게 잡힐 경우를 위해 은퇴를 계획한 Pius XII가 추기경으로 돌아가는 것을 계획했다고 언급하며 자신의 은퇴와 직위 "교황 emeritus"의 도입을 옹호했다.

하지만 베네딕트는 이렇게 돌아가는 것이 자신에게는 "확실히 말이 안됐을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면,

"나는 추기경처럼 공적으로 계속해서 노출되었을 것이다 - 사실 이 보다 더, 왜냐면 이 추기경에서 그들이 교황을 보았을 것이기 때문에"

대신에 그는 [주장에 의하면] "내가 미디어에 접근이 불가능하고 한 명의 교황만이 있는" 상황을 만들기를 원했다.

이 설명은 이전 베네딕트가 bild.de와 같은 비도덕적인 미디어 조차를 포함해 저널리스트들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하고 계속해서 교황처럼 입기 때문에 말이 거의 안된다.

두번째 2017년 11월 편지에서 베네딕트는 베네딕트 은퇴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기로 표출한 것에 대해 Brandmüller에게 감사했다.

#newsVvlhutepez
댓글 쓰기
ko.news 이(가) 이 게시물을 이전 베네딕트 XVI, 아직도 "교황 축복"을 전수 [Francis가 이를 … 에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