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93

추기경 Sarah가 새 역할을 받을까?

Andrea Gagliarducci는 11월 13일 추기경 Robert Sarah가 인류복음성 (포교성; Propaganda Fide)의 새 지사로 임명 될 수 있다고 보고한다. 현재 그는 경신성의 의장이다. Francis는 Sarah가 …더 보기
Andrea Gagliarducci는 11월 13일 추기경 Robert Sarah가 인류복음성 (포교성; Propaganda Fide)의 새 지사로 임명 될 수 있다고 보고한다. 현재 그는 경신성의 의장이다. Francis는 Sarah가 Francis가 전례를 다루는 방식에 비판적이기 때문에 Sarah를 그의 적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arah는 과거에 포교성 장관이었다.
Gagliarducci는 경신성의 장관인 [모더니스트] 대주교 Arthur Roche가 Sarah를 대체할 것으로 추측한다.
현 포교성 지사인 추기경 Filoni가 경제사무국의 지사로써 추기경 Pell을 대체할 것이다. Pell은 Francis의 모더니스트 이상주의를 받아들이지 않은 것으로 의심되고 있다. 그는 명성회손 작전으로 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호주에 있다.
그림: Robert Sarah, © Antoine Mekary, Aleteia, CC BY-NC-ND, #newsKsmbqydp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