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42

Dubia에 대해 Francis - "교회적 방식이 아님"

과두정치 에이젼시 Reuters의 Philip Pullella와의 6월 20일 인터뷰에서, 교황 Francis는 Amoris Laetitia에 대한 추기경 4명의 “Dubia”를 "신문에서" 보았다는 매우 가능성이 없는 주장을 하고 이를 "교회적이 아닌 방식"이라고 불렀다.

이는 Francis가 자신에게로의 연락들을 다루는 대신 신문을 읽는 다는 것만을 의미한다. 이 Dubia는 그에게 2016년에 접수됐다. Francis는 이들을 그 후로 계속 무시했다.

인터뷰의 다른 주제들 중, Francis는 유럽이 유럽으로의 집단-이민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했다, "도착하는 사람들을 거부 할 수 없다". 유럽은 인구구조적 겨울을 맞이하여 "더 많은 이민자들"이 필요하다. 그는 자신들의 젊은층을 이민때문에 부자인 서부나라로 빼앗기는 가난한 나라들을 이미 강타하고 있는 인구구조적 겨울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았다.

Francis는 더 나아가 여성들이 [주장에 의하면] "갈등을 해결하는 데 더 낳기때문에" [대체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생각] 더 많은 여성 바티칸 부서들을 이끌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바티칸의 중국과의 논란적 협의는 Francis에 의하면 "잘 되고 있다".

은퇴에 대한 질문에, Francis는 말했다: "지금,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도 하지 않고 있다".

그림: © Mazur/catholicnews.org.uk, CC BY-NC-SA, #newsUxvbcfk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