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ko.news

율법 주의와 엄격함 : 사제가 경찰을 부른다

닉 루시 토와 그의 아내는 미사가 시작되기 직전 인 최근 일요일 개인기도를 위해 캐나다 오타와에있는 성 패트릭 대성당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LifeSiteNews.com (6 월 15 일)…
ko.news

아르헨티나 인은 프랜시스가 마르크스 추기경의 사임을 거부 한 이유를 알고있다

시저스는 불명예에 빠진 사람들에게 자살을 명령했고, 페로니스트는 그들이 사임을 금지 함으로써 천천히 자살하도록 강요했다고 Caminante-Wanderer.Blogspot.com (6 월 14)…
ko.news

주교님은 "이 파시스트를 없애고 싶다"

벨로 호라이즌테 보조 감독 인 비센테 드 파울라 페레이라 (50 세)는 Twitter.com (6 월 14 일)에 "이 브라질 파시스트를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달라고"하나님 께 …
ko.news

날카로운 논거 : 비가노는 "개혁의 개혁"에 대해 라칭거, 사라를 반박합니다

같은 악의가 바티칸 2 세의 모호한 텍스트와 모호한 새 의식을 모두 만들어 냈다고 카를로 마리아 비간치 대주교는 ResNovae.fr (6 월 15 일)에 말했습니다. 그들의 저자들은 "…
ko.news
1

출시됨 첫 번째 이미지 : "성 프랜치스코"가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프랜시스를 기리다

아부 다비의 사디야트 섬에있는 다 종교 예배당 인 거대한“아브라함 가족 집”의 항공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지역 정권은이 프로젝트가“인간 문명과 천상의 메시지 […
ko.news
1

성체 성사에서 "드래그 퀸"출연자에 대해 흥분한 정복 된 추기경

상살바도르 다 바하이아 브라질의 세르지오 다 로차 추기경은 5 월 21 일 동성애자 성체 성사에서 "드래그 여왕 스칼렛 상갈로"로 공연 한 에드슨 주니오르를 칭찬했습니다…
ko.news
1

보리스 존슨은 그가 수련중인 가톨릭인지 물었다

G7 쇼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유태인 인 Itv.com의 편집자 로버트 페 스턴 (Robert Peston)이 가톨릭 성당에에서 결혼하면서 "지금은 로마 가톨릭#newsRxnthvhizm아모리스…
ko.news
2

무정한 아기 살인자들이 가톨릭 신자들에게 침을 뱉다 (사진)

갱신의 프랜치스칸 수도사, 교구 사제 및 신자들은 6 월 12 일 뉴욕 브루클린에있는 세인트 폴 성당에서 낙태 공장으로 행진 할 때 증오 집단을 통과해야했습니다. 사진 …
ko.news
2

요한 바오로 2 세 시대의 종결? 프랜시스는 평신도 움직임에 그립을 강화

더 많은 통제와 더 많은 중앙 집권 : 프랜시스 레이타스티지는 6 월 11 일 국제 신앙인 협회 지도자의 임기를 제한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중앙 관리기구의 임기는 5 …
ko.news
1

갱신 : 버크, 수십 년 만에 멕시코 최초의 로마 의식 안수 축하 (사진)

레이먼드 버크 추기경은 6 월 11 일 조엘 핀토 로드리게스 신부를 최근 몇 년간의 비디오로만 완성 된 멕시코에서 가장 큰 성당 인 거대한 순교자의 과달라하라 성역에서
ko.news
1

추기경, 프랜시스 십자군에 맞서 라틴 미사를 방어하다

홍콩 추기경 조지프 젠 (89 세)은 프랜시스가 전통 라틴 미사에 부과 할 수있는 제한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의 블로그 인 OldYosef.hkdavc.com (6 월 12 일)에서 그는 …
ko.news

추기경이“드래그 퀸”성체 성사를 감리 함 (비디오)

과두 주의자들과 맞설 가능성이있는 브라질의 상살바도르 다 바하이아 추기경 인 세르지오 다 로차는“LGBT 공포증”의 살해 된 희생 자들을 위해 5 월 21 일 성체를 …
ko.news
3

좋은 돈 : 그것의 대부분은 프랜시스 에게 간다

바티칸 은행 (IOR)은 6 월 11 일 IOR 재무의 건전성과 강점을 강조하는 연례 재무 제표를 발표합니다. 이 미니 은행에는 99 명의 직원 만 있습니다. 은행을 담당하는 추기경위원…
ko.news
2

한국 주교가 성직자가되다

프랜시스는 6 월 11 일 대한민국 대전의 유흥식 나사로 주교를 성직자 회 총재로 임명했다. 그는 베니 미노 스텔라 추기경 (79 세)을 대신합니다. 유흥식은 16 세에 침례를 …
ko.news
2

비가노는 수모룸 폰티피쿰이 가야하는 이유를 알고 있다

카를로 마리아 비가 노 대주교는 6 월 9 일 수모룸 폰티피쿰 폐지에 대한 성명에서 언급했습니다. 그의 텍스트에서 그는 성소와 충실한 프랜치스코가 왜 로마 예식 …
ko.news
2

왜곡 된 현실 : 프랜시스는 "경직성", "의식"을 변태라고 부른다

프랜시스는 6 월 10 일에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의 신학생 그룹에게“폐쇄와 경직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들의 문제는 그 반대 일 가능성이 있지만. "오늘날 강성은 …
ko.news
2

마르크스는 뮌헨 대주교로 남아있다

프랜시스는 독일 뮌헨 대주교 라인 하르트 마르크스의 [가짜]“사임”을 거부하고 그에게 뮌헨 대주교로 계속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마르크스는 5 월 21 일 개인이 아니라 …
ko.news
4

대주교 : 바티칸 2 세 이후에 일어난 많은 일은 합법적이지 않았다.

은퇴 한 누코 토머스 걸리슨은 "바티칸 2 세 이후 수년 동안 계속 된 많은 것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UtAdMereamur.blogspot.com에 글쓰기 (6 월 8 일) 걸리슨은 "…
ko.news
3

사라 추기경 : "무지한 사제들과 신학자들이 성당을 파멸"

사라 추기경에게 “성당을 손상시키는 것은 신학자 나 신학 자체가 아니다"가 아니라 "많은 성직자들의 맹목적인 실용주의"이다. 그의 최신 저서 "진리를 위해"에서 …
ko.news
4

오소로 추기경이 성직자 회장으로?

프랜치스코는 리더십의 변화를 겪을 때 모든 회중의 정기적 인 관행으로서 로마 디 캐스터 리에서의 사도 적 방문을 원한다고 MarcoTosatti.com은보고합니다 (6 월 9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