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0
ko.news

아르헨티나 인은 프랜시스가 마르크스 추기경의 사임을 거부 한 이유를 알고있다

시저스는 불명예에 빠진 사람들에게 자살을 명령했고, 페로니스트는 그들이 사임을 금지 함으로써 천천히 자살하도록 강요했다고 Caminante-Wanderer.Blogspot.com (6 월 14)은 썼습니다.

블로그의 경우“권력의 왜곡은 여러 형태를 취하고있다”고 프란시스는 뮌헨 추기경 마르크스의 사임을 거부함으로써 페론주의 전통을 다시 한 번 따랐습니다.

이것은 반항적 인 독일 총회를 홍보하기 위해 자유롭게 사임하고자하는 순진한 독일인의 마키아벨리즘에 반대하는 마키아벨리안 대응책이라고 카미난테는 씁니다. 그러나 베르골리오는 더 이상 사임하겠다고 위협 할 수없는 마르크스를 무장 해제하여 로마와 일치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따라서 마르크스는 무력화되고 약화되고 비워 졌습니다. "교황이 비준 한 그가 이제 어떻게 혁명가를 대표 할 수 있는가?" 블로그가 묻습니다. 한 번의 정확한 타격으로 베르골리오는 마르크스를 청산하고 그에게 "자살 임무"를 맡기는 좀비를 그 자리에 남겨 두었습니다.

카미네이트는 베르골리오 ( "공허한"및 "경박 한"사람)가 이러한 "작은 속임수"의 대가임을 인식합니다. 거미처럼 그는 자신의 힘이 논의되는 것을 막는 가능한 모든 음모를 엮습니다. 이 블로그는 순진한 독일 주교에 대한 프랜치스코의 승리와 파울 플레이로 가득한 화려한 싸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6 월 7 일 카미난테는 독일인이 프랜시스에게 진정한 문제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그를 권력에 끌어 들였지만 그가 빚을 갚길 원했을 때 – 여성 신권, 동성애 등 –“그들은 아르헨티나처럼 베르골리오가 그의 빚을 갚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대회를 통해 그들에게 빚진 것을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프랜치스코는 6 월 1 일 사도 헌법을 발표하여 여성을“안무”하려는 주교님은 자동으로 파문되고 성직자 국가에서 해임 될 수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는 성당이 부과 할 수있는 가장 가혹한 처벌입니다. 카미난테의 경우 프랜시스가 독일 주교에서 이것을 지시 했음이 분명합니다.

그림: Reinhard Marx, © Mazur, CC BY-NC-SA, #newsEwxntzuv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