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3
ko.news

일탈 한 주교에 대한 반대 : 추기경, 주교들이 국제 배상의 날을 시작한다

홍콩 추기경 젠, 카라 간다 보조 주교 슈나이더, 은퇴 한 쿠어 보조 주교 엘레 간디는 5 월 5 일 진행중인 독일 총회를 비판하는 호소를 15 명의 사제와 수십 명의 지식인과 함께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시노드의 생각을 가톨릭의 가르침에 "노골적으로 반대"라고 부른다. "소 도미 틱 연합"과 결혼 한 여성 "사제"를 강요하기 때문에 결혼과 신권에 대한 공격이 포함된다고한다.

서명자들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독일 성직자가 성당을 떠나고 있음을 관찰합니다. 이 호소는 2,500 명의 사제와 목회 대리인이 공개적으로 지원하고 대부분의 주교가 다소 공개적으로 지원하는 다가오는 5 월 10 일 독일 전역의“동성애 축복”을 의미합니다. "독일 총회 방식은 매일 선언 된 분열과 이단을 향한 발걸음이되고 있습니다."

이 호소는 프랜시스 (!)에게 독일 총회의 "이러한 표류"를 끝내고 "정규 제재"를 적용 할 것을 요청합니다 -노부스 오르도 성당에서 제재는 가톨릭 신자에게만 사용되며 이단 자유 주의자에 대해서는 절대 사용 되지 않습니다.

즉각적인 조치로,이 항소는 5 월 10 일을 일탈 한 독일 주교가 저지른 범죄와 희생에 대한 국제기도와 배상의 날로 선포합니다.

가톨릭 신자들은 성심의 전례를 암송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사제는 미사 프로 완화페 카토 룸을 축하합니다.

그림: Zen, Schneider, Eleganti, © wikipedia, CC BY-SA, #newsQrxmqlrk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