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5

추기경은 독일 분열을 두려워한다-이미 여기에있다

독일은 분열로 향하고 있습니까? "나는 두렵다 : 예! 그리고 나는 희망한다 : 아니오!" -게르하르트 루드비히 뮐러 추기경이 Kath.net (5 월 5 일)에 말했습니다.

그는 "독일 성당”은 "그들의 직책을 남용하는 권위주의적인 주교들, 권력에 굶주린 평신도 직원들, 이념적으로 확고한 교수들을 제외하고"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뮐러는 계시의 진리를 버리고 사회 윤리와 종교 감정주의로 자신을 축소하고 내세의 정당성을 가지고 있으며 세속 대중 앞에서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 기독교에 대해 경고합니다. 그러한 "기독교"는 "자기 적으로 생산 된 무관"에 대해 울어 서는 안된다고 그는 관찰했습니다.

뮐러에게 "삶의 현실”(프랜시스가 자주 사용하는 개념)이 목가적 인 수퍼 교리로 승격 된 것은 기회 주의자들이 단순한 생각을 가진 적을 속이기 위해 만든 트로이 목마입니다.

그리스도 만이 사람의 선과 악 모두 "인생의 현실"을 알고 계시는 추 기적 대상. 그리스도는 이러한 현실에 적응과 "패러다임 전환"으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뮐러는 미디어가 코로나 히스테리를 유발 한 것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10 명의 남성이 코로나 공황이 시작된 이래로 재산 가치가 5500 억 달러 증가한 반면 수백만 명이 일자리를 잃었다 고 지적했습니다. 과:

“주요 미디어 아울렛이 손 안에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 사건에 대한 해석의 독점권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사람들을 그들을 돌봐 줄 유아로 간주합니다. "

그림: Gerhard Ludwig Müller, © Mazur, CC BY-NC-ND, #newsZcllkncn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