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12

비 종파적 축복 : 프랜시스가 알려지지 않은 "모든 것의 신"을 불러

프랜시스가 동성애와 젠더 이데올로기로 아동을 독살하는 교황청 조직인 스콜라스 발생 와의 만남은 한 가지 이상의 단점을 보였습니다. 흙을 섞는 의식 옆에 일부 청소년은 흙 …More
프랜시스가 동성애와 젠더 이데올로기로 아동을 독살하는 교황청 조직인 스콜라스 발생 와의 만남은 한 가지 이상의 단점을 보였습니다.
흙을 섞는 의식 옆에 일부 청소년은 흙 꽃병에 "우물을 파고", VaticanNews.va는 이것이 "재생", "재시작"및 "위험"을 의미한다고 설명해야했습니다. 다시 시작은 이전에#newsElohcptanu정권 변경 : 프랜시스가 바이든의 제단 소년이되다
회의에서 프랜시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정치는 최고의 자선 단체입니다. 사랑은 정치적 문제이고 사랑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고 사랑이 보편적이지 않다면 그것은 정치가 실패했음을 의미합니다.” 모두가 웃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프랜치스코는 삼위 일체와 십자가의 징표를 피해 다시 비 종파적 축복을 전함으로써 모임을 마쳤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께서 여러분 모두를 축복 해달라고 간구함으로써 결론을 내립니다. 여러분 모두의 하나님이 여러분 각자의 마음에 방문 하시고 힘을 주시고 여러분을 축복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멘.”프랜시스가 말했습니다.
#newsEivtrbwjr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