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6
ko.news

이집트 : 스님이 살인으로 처형 됨

이집트 당국은 일요일에 퇴역 한 콥트 수도사 이사야 (Wael Saad Theodore)를 처형했습니다. 이집트에서 처형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교수형입니다.

이사야는 2018 년 7 월 카이로 북쪽에있는 성 마카 리우스의 번성하는 대 수도원의 수도원 장인 에피파니 우스 주교 (+64)를 살해 한 혐의로 2019 년에 선고를 받았습니다. 수도원에는 150 명의 승려가 있습니다. 훈련받은 의사 인 에피파니 우스는 철봉으로 살해당했습니다.

죄수는 허가없이 수도원을 떠나는 것과 같은 그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것을 포함하여 에피파니 우스와 끊임없이 충돌하는 여섯 명의 수도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

체포 된 후 이사야는 거의 한 달 동안 설명을받지 못했습니다. 그의 고백은 22 시간 연속 심문을 포함하여 고문으로 오염되었습니다. 이사야는 판사 앞에서 그들을 부인했습니다.

항소로 사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이집트의 최고 수니파 무슬림 당국이 사형 선고를 승인했습니다.

수도사의 가족은 사형 집행이 새벽에 일어 났음을 국제 앰네스티에 확인했습니다. 친척들은 사전에 알리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수도사 인 Philotheos (레이몬드 라스 미 만수르)도 이사야가 범죄를 수행하는 것을 돕는 이유로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 문장은 나중에 종신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림: © Ian McKellar, CC BY-SA, #newsCobhiplr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