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3
ko.news

정권 변경 : 프랜시스가 바이든의 제단 소년이되다

프랜시스는 5 월 15 일에 바이든의 깨어 난 정권의 특별 기후 특사 인 존 케리를 받았습니다. 같은 날“더 나은 재시작의 꿈”에 관한 비공개 회의를 위해 바티칸을 방문했습니다.

"재시작"이 불길한 "재설정"을 대체 한 것 같습니다. 참가자들은 멕시코,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의 재무 장관, 좌익 경제학자, 세계 은행, 아프리카 연합, 록펠러 재단, 국제 통화 기금 (International Monetary Fund)의 수장을 포함했습니다.

아첨하는 케리는 VaticanNews.va에 프랜시스가 "기후 위기 주제에 대한 도덕적 권위자"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목소리는 아니더라도 하나이기 때문에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목소리를"강력하게 "만들고 어떤 목소리를 억누를 지 미디어를 통해 결정하는 것은 과두 주들입니다.

케리는 "바티칸은 작은 단체 일 수 있지만, 그 무리는 전 세계적으로 거대하며 그의 성하 교황 프랜치스코 교황은 국가들의 행동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줄 능력이 있습니다."

케리는 2004 년 대통령 후보로 출마했을 때 미국 주교들이 낙태에 대한 입장을 비난 한 '가톨릭'입니다. 용감한 당시 성. 루이스 대주교 레이몬드 버크는 그와의 친교 전쟁을 벌였습니다.

#newsWtvbiods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