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32
jili22

신성한 마리아와 스카풀라

내 안에는 모든 길의 은혜와 생명의 모든 소망이 있습니다. (전 XXIV, 25)

갈멜 산의 성모
연옥의 고통에서 벗어나 더 빨리 하늘로 승천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하는 복되신 동정녀에 대한 신심 가운데 우리는 스카풀라 신심을 최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하느님의 어머니께서는 고행, 기도, 순결의 적절한 배열에서 이 거룩한 습관을 유지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음 생에 짧은 속죄를 하게 될 것이라고 복자 시몬에게 약속하셨습니다. 이 약속은 로마 서약서, 축일의 여섯 번째 수업에서 회상됩니다. Beatissima Virgo relatos in societatem scapularis 등. 사바틴(Sabbatine) 이라고 불리는 교황의 교서또한 이 사실과 동료들이 연옥의 불길을 피하거나 사망한 후 첫 번째 토요일에 연옥에서 물러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것을 언급합니다. 이 요일은 특별히 마리아에게 바쳐진 날입니다. 그러므로 위엄 있는 어머니는 레위기에서 주님의 백성에게 다음과 같은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rmelites의 연대기는 이러한 방향으로 몇 가지 기적적인 사실을 포함합니다.
나폴리 왕국의 도시 오트란토에서 상류사회의 한 여성은 마리아에 대한 신심의 위대한 발기인인 가르멜 수도회의 아버지의 설교를 따랐을 때 가장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는 청중들에게 청중들에게 요구되는 감정에 따라 스카풀라를 착용하고 쉬운 교제의 조건을 준수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어머니의 마지막 숨을 거두는 길에서 신성한 어머니를 만날 것이며 다음 토요일에 어머니를 구출하기 위해 올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녀와 함께 영광의 거처로. 따라서 이 여성은 그러한 귀중한 이점에 감동하여 등록하고 필요한 규칙과 조건을 준수하기로 서약했습니다. 그의 경건함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생생한 기쁨은 밤낮으로 마리아에게 기도하고, 그녀를 신뢰하고, 모든 종류의 공물. 그녀는 그녀의 죄로 인해 받아야 할 고통의 한가운데에서 즉시 빠져 나올 수 있도록 그녀를 토요일에 죽게 해달라고 그녀에게 다른 은총들과 함께 간청했습니다.
그것은 부여되었다. 몇 년 후, 이 경건한 여인은 중병에 걸렸고, 의사들의 반대의 확신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하나님을 뵙기를 희망하면서 그것이 자신의 끝임을 이해하고 선언했고 기뻐했습니다. 악이 그렇게 발전하여 예술계의 사람들은 다음 수요일을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사흘을 더 살고 토요일까지 죽지 않을 것이다. 그 사건은 그녀의 말을 정당화했고 그녀는 자신의 고통을 귀중한 보물처럼 사용하여 자신의 잘못의 잔재를 정화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자신의 창조주에게 영혼을 바쳤습니다.
그런 좋은 어머니를 잃는 것은 그녀가 지상에 남겨둔 매우 경건한 딸에게 극도로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녀는 즉시 성소로 은퇴하여 고인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온 하나님의 위대한 종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하늘이 그에게 내린 은총과 놀라운 계시로 유명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만해, 경건한 아이야, 그만 울어. 너의 슬픔이 기쁨이 되기를." 여기 아래에서 어머니를 잃음으로써 당신은 하늘에서 보호자를 얻었습니다. 오늘, 오늘 토요일에도 신성한 마리아 덕분에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분이 연옥에서 나와 선출 된 관리들 사이에 허용되었음을 확신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좋은 어머니이신 존귀하신 동정녀를 기뻐하고 축복하십시오! »(V. Philocalus Caputus, 역사가. 기적 이미지 버그의. 카르멜리, ch. 시; 카라멜 원더 메이커,. 1643)

( 신성한 불가사의는 연옥의 영혼에 , 예수의 사회의 PG ROSSIGNOLI에 의해)

le-petit-sacristain.blogspot.com/2020/11/la-divine-marie-et-le-scapulai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