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4
ko.news

출시됨 첫 번째 이미지 : "성 프랜치스코"가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프랜시스를 기리다

아부 다비의 사디야트 섬에있는 다 종교 예배당 인 거대한“아브라함 가족 집”의 항공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지역 정권은이 프로젝트가“인간 문명과 천상의 메시지 [복수!] 사이의 다리를 건설한다”며 프랜시스의 [이단] 아부 다비 문서의 물리적 표현이라고 말했습니다.

세 예배당의 이름은 이맘 알 타예브 모스크, 성 프랜치스코 성당 및 모세 벤 마이몬 회당로 밝혀졌습니다.

정권은이 이름이 75 세의 그랑 이맘 알 타예브, 프랜시스 [아시시의 프랜시스가 아님]와 스페인에서 태어난 랍비 (TheNationalNews.com, 6 월 15 일) 인 마이모니데스 (+1204)의 작업을 인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내년에 개장 할 예정인이 프로젝트는 2021 년 과두주의 세계 경제 포럼에 자신의 프로젝트가이 아브라함 신앙의 삼위 일체에 영향을 미친다고 발표 한 가나 영국 건축가 데이비드 아자예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지역 독재자 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가 후원하며 아부 다비의 많은 대규모 건설 현장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중에는 힌두교 사원, 405 개 매장,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 (360m, 1,209 개의 럭셔리 스위트), 미래의 박물관, 304m 타워 2 개, 경기장 1 개, 1,000km 철도.

#newsSbkavdhx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