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5
ko.news

프랜시스 "위로 이동"여덟 추기경-그들 중 버크, 사라, 브란뮐러

7 명의 성도의 시성 화를 승인하는 당회에서 프란치스코는 또한 추기경 집사 계급에서 추기경 사제로 8 명의 성직자를 "승진"시켰습니다.

추기경에는 집사, 사제, 주교의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이 순위는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지만 주교 추기경을 제외하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13 명의 추기경 주교, 3 명의 동부 축 복사, 176 명의 추기경 사제, 33 명의 추기경 집사가 있습니다. 8 명의 새로운 추기경 사제는 버크, 아마 토, 사라, 몬테리시, 코흐, 피아 첸차, 라바시, 브란뮐러입니다.

바티칸에서는 부비 상으로 보수 주의자들을 쫓아내는 것이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눈에 띄는 예는 2001 년 1 월에 존 폴 II가 44 명의 새 추기경을 만들었을 때 그 중 4 명이 독일인이 었습니다. 당시 비교적 어렸을 때 (67 세와 64 세) 성당에 큰 혼란을 일으켰던 두 이단 주 카스퍼와 레만. 독일의 "보수 주의자들"을 속이기 위해 존 폴 II는 두 명의 노인 보수주의자인 요아킴 데겐 하르트 (75 세)와 레오 셰프 치크 (81 세)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둘 다 아직 살아있는 추기경 매 캐릭과 배르구고라오를 생성 한 컨시 스토리 였습니다.

#newsYeusoiyw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