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42
ko.news

드 마테이는 비가노의 "대필작가"를 알고 있다고 믿는다.

로베르토 드 마테이는 CorrispondenzaRomana.it (6 월 23 일)에 비가노 대주교가 "대필작가"를 사용한다는 그의 주장에 대해 더 많이 게시했습니다.

비가노는 드 마테이의 주장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드 마테이에 따르면, "대필작가"는 특정 피에트로시피 (52 세)로 "체사레 바로니오"(OpportuneImportune.blogspot.com) 중에서 다른 가명을 사용합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을 사용하여 서명을 수집하는 비가노의 2020 년 5 월 호소 조직을#newsWunsagzumg#newsEwpurfcneh

드 마테이는 그가 "스타일 메트릭"연구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논쟁하고 비가노와 시피의 텍스트, 어휘 및 문체 요소를 비교합니다. 둘 다 유사한 문구, 창의적인 단어 및 바티칸 2 세의 경우 "아이돌", 새 미사를위한 "몬 티니안 의식"등의 아이디어를 사용합니다. 언어 적 우연 외에도 "같은 어조"가 있다고 드 마테이는 믿습니다.

시피는 비가노가 더 자주 글을 쓰기 시작한 2020 년에 자신의 블로그에 게시를 중단했습니다. 드 마테이는 시피의 지능이 아니라 무결성에 대해 질문합니다. 베니스에서 태어난 시피는 비오X와 왕 이신 그리스도 연구소의 신학생 이었지만 두 곳을 모두 떠났습니다.

2010 년에 그는 가구 액세서리와 고급 아트 패브릭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1 년 후, 시피는 특정 파비오 자르디와 함께 꽃 디자인을 다루고 결혼식을 주최하는 장식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동성애 가짜 결혼식도 포함됩니다.

시피의 "현재 또는 이전"비즈니스 파트너 인 자디는 동일한 전화 번호를 공유했습니다. 드 마테이는 시피를 공개적인 모습으로 볼 때 "게이 친화적 인 인물"이라고 부르지 만 시피의 "사생활"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작년에 비가노는 그의 영어 번역가로 인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newsMxnelvr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