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6
ko.news

요한 바오로 2 세 시대의 종결? 프랜시스는 평신도 움직임에 그립을 강화

더 많은 통제와 더 많은 중앙 집권 : 프랜시스 레이타스티지는 6 월 11 일 국제 신앙인 협회 지도자의 임기를 제한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중앙 관리기구의 임기는 5 년으로 제한됩니다. 창립자를 포함하여 누구도 10 년 이상 연속으로 재직 할 수 없습니다. LaNuovaBq.it는이 법령이“성당 운동의 영향력을 재구성”하기 때문에“폭탄”으로 간주합니다. 비록 모두가 이미 쇠퇴하고 있지만.

LaNuovaBq.it에게 이것은 평신도 협회의 "축소"이며, 성당을 부활시키기위한 운동에 헛되이 집중 한 요한 바오로 2 세의 1985 년로 레토 성당 대회에서 열린 시즌의 마감입니다. 이 시도는 그를 토리노 발레 스트 레로 추기경과 밀란 추기경 마티니와 충돌하게 만들었다.

현재 성당에는 산테기디오, 코무니오네 리베라지온, 네오카테쿠메날 웨이등 122 개의 평신도 공동체가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프랜시스의 악 대차에 몸을 던져 죽음 영장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을 통제하기위한 구실은 "성적 학대"에 대한 인기있는 언급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드문 예는 동성애 폭행 혐의로 기소 된 소달리튬 크리스티아누에 비타에의 페루 평신도 루이스 페르난도 피가리 일 수 있습니다.

#newsXucnvlzv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