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24
ko.news

Francis와 주교 Schneider 사이에 Abu Dhabi 주장에 대한 교환 편지가 있었

카자흐스탄 주교 Athanasius Schneider는 5월 2일 인터뷰에서 Francis나 바티칸이나 공개적으로 거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Francis의 Abu Dhabi claim 가 아직도 유효하다고
Gloria.tv에게 말했다.

Abu Dhabi에서, Francis는 그리스도에 어긋나는 종교들이 "신이 의도"했다고 말하는 문서에 서명했다.

사적으로 Francis는 이 주장을 두 번 정정 했다, 한번은 Schnneider의 3월 1일 Ad liminna 방문 그리고 다른 한번은 Schneider로의 3월 5일 편지에서.

Francis는 그가 신의 "긍정적 의도"가 아닌 오직 "허락적 의도"만을 뜻했다고 지적했다. Schneider는 Francis에게 3월 1일 편지에서 이 설명을 대중에서 바복하기를 빌었다.

이 결과로 Francis는 4월 3일 일반 알현에서 신의 허용이 서로 다른 종교들이 존재하도록 허락한다고 말했다.

Schneider는 이를 "작은 향상"이라고 부르지만 Francisr가 Abu Dhabi의 언급을 회피하고 기독교가 신이 긍정적으로 의도한 단 하나의 종교라고 말하지 않았다고 비난한다.

그는 Francis의 주장이 그리스도의 특별함에 있어 신앙을 더 침식시킬 것이라고 주장한다. Schneider는 그러므로 성인 Paul의 Francis를 향한 거친 말들을 적용한다.

"우리가 내세운 것에 어긋나는 또 다른 복음을 너에게 내세우는 자들은 모두 - 저주를 받으리라" (Gal 1:9)

그림: Athanasius Schneider, © Joseph Shaw, CC BY-NC-SA, #newsKbbtafej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