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9

스위스 : 두 번째“기혼”사제가 사망

Rheintaler.ch의 사망 통지는 5 월 28 일에 사망 한 특정 피터 X. 와버 *, +78의 사망을 발표했습니다. 통지서에서 아이다 와버-아르베르그 *는 자신의 "아내"로 확인하고 "남편에게 …더 보기
Rheintaler.ch의 사망 통지는 5 월 28 일에 사망 한 특정 피터 X. 와버 *, +78의 사망을 발표했습니다.
통지서에서 아이다 와버-아르베르그 *는 자신의 "아내"로 확인하고 "남편에게 작별 인사를합니다. 그녀는 결혼 한 부부를위한 스위스의 관습에 따라 와버의 성을 하이픈이 붙은 처녀 이름과 함께 사용합니다.
살아남은 친척 중에는 두 명의 도미니카 자매가 있습니다. 죽은 자의 시신은 화장 되었고 장례식은 사적인 것입니다.
스위스 주교 공식 홈페이지의 독일어 말하기 부분에 따르면 와버는 사제 였다고합니다. 웹 페이지는 그를 “신부 피터 X. 와버"라고 부르는 그의 사망 통지서를 게시했습니다.
은퇴 할 때 와버는 상트 갈렌으로 이사하여 Ida가 자란 집에서 살았습니다. 마을에서 아이다는 와버의 가정부로 알려졌습니다. 2018 년 와버는 여전히 지역 본당에서 도움을 주면서 사제로서의 황금 희년을 축하했습니다. 와버의 고향 교구 인 쿠어 교구는 6 월 4 일 그를 교구의 신부로 소개하고 참조 주소로 "아이다 와버-아르베르그"를 표시하는 그의 죽음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몇 주 만에 스위스에서“결혼 한”신부의 두 번째 사례입니다.
*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림: Memento Mori © wikicommons, CC BY-SA, #newsGgxakaeer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