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li22
1

돈 보스코가 프랑스를 여행할 때: 수도에서 출발하여 토리노로 돌아갑니다.

돈 보스코는 5월 5일(1883년)에 수도를 떠났을 때, 그의 작품을 위해 적어도 50만 프랑을 모았다.
"축복받은 처녀가 기적적으로 우리를 구출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기차를 타고 릴로 가는 동안 돈 루아에게 물었다.
— 네,하지만 모든 돈은 이미 가장 시급한 처리갔다. 아직도 많은 누락이 있습니다!
"아, 잘 셀 수 없는 부르사르를 찾고 싶습니다! 나는 계산한 적이 없다. 결국, 나는 빚의 페니와 함께 머물지 않았다. 하나님과 가난한 사람들에게 온전한 손을 내세우자! 돈은 항상 올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래서 걱정하지 마세요. 프로비던스의 깊은 주머니에 신뢰. »
돈 보스코는 기차가 흔들리면서 창 밖으로 꿈꾸는 외모를 보입니다.
"샤테뉴프에서 부티글리에라, 내 좋은 미셸까지 왔어요?" 언덕에, 초원의 가장자리에, 비참한 별장이 서있다. 이곳은 제가 소를 지키려는 초원이 있는 부모님의 집입니다. 내 손에 키스 한 모든 아름다운 신사 숙녀와 신사가 가난한 농민 아들의 손임을 알고 있었다면! 얼마나 재미 프로비던스는 일을 준비!

다음 단계인 릴에서 우리는 그와 동등한 열정으로 그를 받게 되며, 하나님은 여전히 경이로움과 기적으로 그의 종을 존경하십니다. 돈 보스코는 조심스럽게 카트에 그에게 데려 온 다스 세의 소녀에게 호출 :
"그럼 뭐야? 그래서 큰,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압연 할 수 있습니까? 빨리 내려 가서 다리를 사용! 몇 년 동안 완전히 마비된 소녀는 주저하며 일어나게 됩니다. "어서, 용기!" 돈 보스코가 계속된다. 조심스럽게, 아이는 조금 앞으로 이동합니다. "일요일에만 거룩한 식탁에 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습니까. 작은 마비는 완전히 치유되었다.
오랜 시간 동안 심각한 병에 걸렸던 젊은 예수회 인 크리몬트 형제는 돈 보스코에게 그를 위해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는 치유를 너무 많이 하고 싶습니다!
— 왜?
— 선교사가 되십시오.
돈 보스코는 "내 아들" 라고 말합니다. 하나님께 그것을 허락해 주라고 간구합니다.
5년 후, 현재 제사장이된 크리몬트 형제는 로키 산맥의 인디언들을 선교 사업으로 보냈고, 1894년에는 알래스카로 보내졌으며, 그곳에서 1916년에 대리차 사도로 임명되었다.

5월 31일, 돈 보스코가 마침내 토리노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아들들은 기쁨의 외침으로 그를 맞이합니다: "내 아이들," 그는 프랑스 모자를 흔들며 말했다. 내 장로, 그것은 아비뇽에서 내 머리에서 찢어졌다. 하지만 모자를 바꿨기 때문에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당신의 친구와 아버지; 선한 주님이 제 삶을 지키는 한, 저는 항상 계속 남을 것입니다. 즉시 교회에 가서 그리스도인들의 성가의 도움에 감사드리겠습니다.

(청소년의 사도인 돈 보스코, G. 휘너만)

Quand Don Bosco voyageait à travers la France : Départ de la capitale et retour à Tu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