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35

그만 생각해! 성소를 비난 한 사제 기소

브라질 타푸라의 파울로 안트니오 뮬러 신부는 6 월 13 일 강론에서 반대하는 목소리를 용납하지 않는 강력한 글로보 TV의 동성애 언론인을 비난했습니다.

브라질에서 동성애자“연인의 날”이 있은 후 어느 날, 뮬러는“데이트는 글로보가 이번 주에 보여준 것과 같지 않습니다. 두 개의 바이아도스 [포르투갈어로 "기병 환자"], 죄송합니다. 두 개의 바이아도스. 펠리페라는 작은 비아도를 가진 기자가“점심 준비해, 집에 갔습니다. 보고 싶어요, 펠리페.”어리 석습니다.”뮬러가 말했습니다.

그는 하느님이 어떻게“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여 결혼을 구성 하는지 보여주는 창세기를 언급했습니다. 뮬러는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두 개의 비아 도스와 두 레즈비언의 결합을 부를 수는 있지만 결혼은 할 수 없다"고 인정하면서 이것이 "하느님에 대한 존경심의 부족"일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결혼은 아름답고 품위있는 것"이기 때문에 신성 모독이고 신성 모독입니다.

강론의 비디오가 입소문이 났기 때문에 마토 그로소 주 검찰은이 비판을 과두를 대신하여 "증오심 표현"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대법원은 최근 동성애 악행을 비판하는 것은 브라질이 "범죄"로 취급하는 "인종주의"행위처럼 취급되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newsXwjmliywul

0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