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7
ko.news

주교님은 "이 파시스트를 없애고 싶다"

벨로 호라이즌테 보조 감독 인 비센테 드 파울라 페레이라 (50 세)는 Twitter.com (6 월 14 일)에 "이 브라질 파시스트를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달라고"하나님 께 요청했다고 썼습니다.

자선 사제는 자이르 볼소 나루 브라질 대통령에 대해 "우리 백성을 죽이고있는 폭군에 맞설 용기를 주시고" "죽음의 그릇된 통치에서 우리를 구해주십시오"라는기도로기도를 마무리하며 하느님 께기도했습니다.

그것이 그들에게 적합 할 때-예를 들어, 바이든 낙태 대통령의 경우-볼셰비키 성직자들은 “성당은 정치에서 벗어나야한다"는 선에 빠르게 다가 가고 있습니다. 보우소나로가 과두주의 지원을 받았다면 비겁한 페레이라는 결코 그를 공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페레이라는 볼소나로의 유명한 모욕 자입니다. 3 월에 그는 "야만주의가 우리 정부의 잘못된 정부의 목표"라고 말했고, 그는 보우 소 나루의 탄핵을 옹호하면서 그를 “코로나-19의 가장 큰 동맹"으로 떨어 뜨리고 "이 학살 자본주의 시스템"을 한탄했습니다.

페레이라는 다른 방법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5 월에 그는 Oglobo.Globo.com에 "우애에 기초한"[원문 그대로!] 하나님의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따라서 사람들과 "대화"[원문 그대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수를 믿지 않고 공동의 목적을 위해 싸우는 사람."

#newsNfbeacnu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