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7
ko.news

뮐러 추기경, 바티칸의 반 대량 문서 "매우 이상하다"

게르하르트 뮐러 추기경은 성 베드로 성당에서 개인 미사를 금지하는바티칸 명령은“매우. World Over - 2021-03-18 - Gerhard Cardinal Müller with Raymond Arroyo. EWTN.com (3 월 18 일).

뮐러에게 미사를“억압 받았다”는 문서의 표현은“매우 카톨릭”처럼 들리지 않는다. 그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사회적 거리감”에 대해 말하는 반면 바티칸은 사제들에게 공동 집회를 강요하는 것을 관찰한다.

징계, 전례, 신학 등 모든 수준에서 편지는 뮐러가 그를 설득하기에“충분히 지능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서명과 프로토콜 번호가 없다는 것은 저자의 양심이 나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동성애 연락을 "축복"하려는 주교는 뮐러에게 "일부 애정, 감정"과 같은 "다른 관심사"를 드러냅니다. 이 감독들은 동성애“주야간”을 돌아 다니며 항상 성적 쾌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에 따르면 하느님의 계명 만이 하느님의 사랑의 표현이기 때문에“모든 것이 사랑”이라고 말할 수 없다.“우리는 육체의 욕망이 아니라 성령 안에서 살고있다.”

독일 주교의 회장 인 림 부르그 주교 게오르그 베칭 (Georg Bätzing) #newsYsrprsgkwf

뮐러는 프란치스코가 동성애에 대한 계시를 바꿀 힘이 없다고 설명했다. "교황은 그리스도의 우월한 사람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대리자입니다."

#newsGfuawekfmg

0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