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18
ko.news

니엣! 비엔나 추기경, 슈나이더 주교가 미사를 축하하는 것을 막다

아타나시우스 슈나이더 주교는 월요일 오후 4시 30 분에 비엔나 칼스 성당에서 열린 로마 미사 중에 만 설교를 할 수 있습니다.

미사는 성 베드로 형제회 사제가 거행합니다. 이 소식은 비엔나의 옛 신자들 사이에 산불처럼 퍼졌습니다. 정기적으로 대성당을 동성애 쇼룸으로 바꾸는 크리스토프 쇤본 추기경은 슈나이더 주교가 로마 미사를 거행하는 것을 금지했고, 그로 인해 신례 성체 성사 만 주재 할 수있었습니다.

잘 알려진 주교는 미사를 거행하거나 여러 반 가톨릭 교구에서 연설하는 것을 이미 금지되었습니다.

미사는 아동 낙태를 '인권'이라고 부르고 아동의 생명권을 '여성에 대한 폭력'으로 분류하는 이른바 '매틱 보고서'에 항의하는 '생명의 행진'직전에 열리고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6 월 23 일 EU 의회에서 투표 될 예정입니다.

슈나이더 주교님은 현재 여러 유럽 국가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6 월 중순에 그는 폴란드에서 미사를 거행 한 다음 이탈리아를 거쳐 오스트리아로 Today bishop Athanasius Schneider celebrated a pontifical Mass with th…Mons. Schneider a Trento il 18 giugno 2021- La Tradizione che non passa di moda

#newsPcpuwvt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