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ws
9

등 뒤 : 완벽한 바티칸 성직자 해고

프란시스는 교황청 미성년자 보호위원회 사무 총장 인 로버트 올리버 미국 몬시뇨르를 8 년 동안 예고없이 해고했습니다.

올리버는 보스턴에서 열린 성 금요일 강론에서“분노”로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아래 비디오). 며칠 전에 그는 보스턴으로의 짧은 여행이라고 생각했던 로마의 공항에있었습니다.

갑자기 그의 전화가 울 렸고 언론인이 바티칸이 왜 그의 서비스 종료를 발표했는지 물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로마의 상사 님이 알려주지 못했습니다.”올리버가 말했습니다.

몇 분 후 올리버는 교황청 미성년자 보호위원회 위원장 인 세안 오말리 (Seán O'Malley) 보스턴 추기경으로부터 자신이 보스턴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말리는 올리버에게 자신이 평소보다 더 오래 봉사했다고 설명하고 비꼬는 말로 "환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올리버의 공식 "로마의 내 상사들"은 오말리 자신이 프란시스를 위해 더러운 일을하는 페냐 파라 국무부 차관에 의해 공평하게 받아 들여 졌다는 것을 나타냈습니다.

올리버는 성직자로 성임되기 전에 보스턴에 기반을 둔 카리스마 적 평신도 형제단의 평신도 회원이었습니다. 그는 프란치스코가 바티칸에 설치 한 남미 사기 정권에 맞지 않는 말도 안되고 정직하며 진지한 노동자입니다.

#newsYrmtgxdgxs

02:00